HG 첫 대회 이후 어떤 일이 일어났는가? 

 1단계 - HG 2012 

힘들어도 무조건 순종했습니다. 그리고 24 시간 연속 기도를 해냈을 때 우리는 HG 를 통한 돌파의 영성을 획득했으며, 이제 1년 내내 사역해도 지치지 않게 되었습니다.

 

 2단계 - 성령의 바람과 전국적 네트워크 

성령의 바람이 불어 전국 교수 선교대회에서 발표,  전국 지역 교수모임,  전국의 HG 도시별 모임이 만들어지고, 이제는 국가적 도시별 중보기도 모임으로 발전되었습니다.

 

 3단계 - 지역/대학 영적 권세의 회복 

주를 경외하는 자에게 깃발을 주시고

진리를 위하여 달게 하셨나이다.

(시편 60:4)

부산/부산대 

현재 부산대 총장, 교수회장 모두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부산대가 국립대로서 처음으로 31년만에 2016년 제 31회 전국 교수선교대회를 유치하였습니다. 

부산/해양대 

일반적인 1-2 시간의 종강예배를 드렸으나, 이제 모든 기독 대학 구성원이 동참하는 매학기 12 시간 종강 예배의 전통이 섰습니다. 

전주/전북대 

개방예배에 70-80명 참석했으나, 이제  500명이 참석하는 대학의 예배에 부흥이 일어났습니다. 

대구/영남대 

중국유학생 사역

영남 중국유학생 연합

대구 동신교회 

이형식 부목사는 2017년부터 2년째 대구 HG 섬기고 있습니다. 2018년 9월 대구 달서구에 "참 좋은 동신교회"의 분리 개척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입니다. 축하하고 감사드립니다. 

"타 지역 소식도 알려 주시면 곧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4단계 - 영적전쟁의 승리, 지역 확산 

청년/대학생 멘토링 성공으로 우울증이 떠나고, 자녀교육 부모 훈련(자부훈)이 실시되어 자녀교육에도 하나님의 나라가 황장되고 있습니다.

부산 지역 목회자 50명도 멘토링, 자부훈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전국 각지역에 멘토링와 자부분 리더들을 세우고 있습니다.

 5단계 - 전국적 연합과 승리 

하나님께서 이땅을 고쳐 주신다는 약속이 이루어지는 결정적 단계가 하나님을 경외하는 리더가 세워지는  것이며, 이미 이것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는 주님의 인도하심따라 캠퍼스리바이벌미션(CRM) 선교단체가 활동을 개시합니다. 각 대학과 초중고를 부흥시킬 주체로 교수/교사의 부흥을 감당하고자 합니다.

전국 대학교수 선교대회에서는 교수들의 자발적 선교 단체 구성과 활동을 Holy Spirit motivated Professor Activity (HoSPA) 를 본격적으로 지원합니다. 이제 대학을 교수들이 한알의 밀알로 썩어 가기로 헌신합니다. 단체를 만들고 대학의 부흥을 일으킵니다.

© 2016 By Holy Generations in Education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