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기도 중 하나님께서 HG 7무 신조를 주셨습니다. 

다음의 7무원칙은 우리들의 생각과는 전혀 다릅니다. 기도 중  하나씩 원칙을 받을 때마다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오직 순종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로써 HG 대회는 인간적인 생각의 모든 면이 사라지고, 오직 하나님 기뻐하시는 거룩한 대회로 치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NON-STOP 

대회 시작부터 끝까지 쉼 없이 중보기도와 찬양을 드립니다. 계속해서 하나님의 얼굴을 구합니다. 1-2 시간 기도회로 끝내는 것은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것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24 시간 (또는 6, 12시간) 연속으로 찬양과 경배, 기도를 올려드립니다.  

 무조직 대회 

성령께서 직접 인도하시는 대회를 지향하며, 조직위원회, 운영위원회 등도 없음. 위원장도 위원도 없으며. 오직 주께서 주시는 마음에 따라 개인이 자발적으로 헌신함.

아무런 조직도 없이 과연 이 대회를 할 수 있을까? 그것은 우리 생각입니다. 우리의 생각을 내러놓고 철저하게 성령님께 의지했을 때 놀라우신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경험하였습니다. 

 무 인원 동원 

대회의 참여인원을 늘이기 위한 우리의 계획을 포기해야 합니다. 인원동원하러 교회와 학교들을 찾아 다니는 것은 인간적인 시도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하나님께서 역사하지 않으실 거라는 이상한 생각이 우리에게 남아 있습니다. 

 무 재정후원 요청 

필요 예산을 주님께서 다 채워 주실 것을 믿고 어느 누구에게도 재정 후원 요청을 하지 않기로 합니다. 예산이 부족하면 안쓰면 됩니다. 성령께서 모든 것을 맡기라고 하셨습니다

 무 Star 

대회 개최의 주강사, 예배 인도자, 기도 인도자들의 이름이 크게 드러나지 않도록 진행하며, 오직 하나님 한 분만 높아지시는 대회 지향합니다. 주께서 "내 영광을 다른 사람에게 주지 않겠다(이사야 48:2)"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기도회 또는 예배에서 사람의 이름이 드러나는 것은 주님의 영광을 도적질하는 것이 됩니다.

 무 의전 

​ 저명한 또는 큰 교회의 목사님들께서 오시면 의전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동방예의지국에서 자라서 그런지, 이 무의전의 원칙을 받아들이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기도해보면 이것은 하나님의 뜻이 분명했습니다. 대회 참석자가 한 사람도 빠짐없이 온전히 예배, 찬양, 중보기도에 집중하기 위해 의전을 없앴습니다. 

 무 사례비 

예배 인도자, 기도 인도자, 찬양팀 어느 누구에게도 사례비를 지급하지 않기로 함.

"이  7무원칙은 성령께서 주신 마음으로 탄생했습니다."
"이는 온전하고, 거룩한 기도회의 원칙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반드시 들으실 것입니다."

© 2016 By Holy Generations in Education

bottom of page